반응형

    겨울노래 추천 김범수 보고싶다 노래모음

     

    최근 놀면 뭐하니? 라는 예능에서

    유재석님이 겨울노래 구출을 하러 다니기 

    시작하고 있는데요 

     

    이번주 김범수님이 출연할것같아

    김범수님의 노래 제목모음과

    김범수에 대해 좀 알아보겠습니다.

     

    이름 : 김범수

    출생 : 1979년 1월 26일

     

    김범수는 데뷔 초기 외모 때문에

    데뷔 후 몇년간 대중매체에 거의 출연하지

    않은 신비주의 마케팅 노선을 탑니다.

     

    데뷔때부터 못생겨서 얼굴공개 안한다

    라는 식으로 홍보를 했는데 

    오히려 실제로는 그다지 못생기지도 않았는데

    빅마마처럼 못생기면 실력파처럼 보인다는

    점을 이용한 역외모마케팅이 아니냐는

    말도 있었지만 실물이 공개된 이후로

    모두 마케팅의 의도를 인정했다고 하네요

     

    김범수는 '보고싶다','나타나','슬픔보다슬픈이야기'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OST로 음원차트를 휩쓴

    OST계의 황제 이기도 한데요 

     

    과연 이번 겨울노래 구출에서는 

    보고싶다,나타나,끝사랑,슬픔활용법등

    어떤음악이 나올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김범수씨는 싸이,BTS이전 대한민국

    최초로 빌보드차트에 입성한 가수로 주목을

    받은적이 있는 가수인데요

     

    2집 타이틀곡인 하루의 해외판 싱글이

    빌보드 핫 세일즈 싱글차트 50위권에 

    랭크된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앨범에서 BSK란 예명을 썻고

    앨범 재킷에선 사진을 한장도 올리지 않고

    발매를 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미국에선 그냥 미국가수로 아는 이들이 

    많았는데 미국발매사의 전략때문이었기에

    김범수로선 탐탁치 않은 성공이였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수많은 예능에 출연하여

    예능감을뽐내는 등

    비쥬얼 가수로 뽑혔는데요 

     

    오랜만에 방송에 나온다는 소식을 접하니

    또 김범수의 보고싶다가 듣고싶은 하루네요

     

     

    오늘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들으면서 감성에 젖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정말 '한계가없는가수'라는 칭호에 

    걸맞는 가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곡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