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이 꿈에 나온다면?

    생각만해도 가슴이 두근두근 대시나요? ㅎㅎ

    연예인이 꿈에 나온다면

    길몽이 될수도 흉몽이 될수도 있는데 

    오늘 연예인이 등장하는 꿈에 대해 낱낱이 알아보겠습니다!

     

    1. 연예인이 나오는 꿈

    - 꿈 속에서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과 즐겁게 대화를 나눈다면

    좋은 길몽이라고 생각하셔도 되겠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아무런 대화가 없었다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수 있다는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2. 연예인과 스킨쉽 하는 꿈

    - 오랫동안 기다렸던 속식을 듣게 됩니다.

    또, 원했던 일을 진행하게 될 수도 있고, 실제로 그 연예인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될 수 도 있을수 있다고 합니다.

     

    3. 연예인과 교제하는 꿈

    - 꿈에서 연예인과 사귀게 되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

    인기를 얻게 되고 , 본인의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4. 연예인과 식사하는 꿈

    - 연예인과 함꼐 식사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입시를 앞둔 학생이나, 취업 준비생이라면 학교에 합격하고,

    좋은 직장에 취업이 될 꿈입니다.

     

    5.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

    - 이성의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바라던 바를 성취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6. 내가 연예인에게 고백하는 꿈

    - 나의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수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꿈

     

    7. 연예인에게 선물 받는 꿈

    - 길몽입니다.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거나, 재물이 들어오는 꿈

     

    8. 연예인과 함께 노래하는 꿈 

    - 누군가와 일을 같이 진행하게 되는 꿈입니다.

    동업을 하게 되어,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며,

    결과와 성과를 낸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9. 연예인과 함께 걷는 꿈

    - 현재 교제중인 연인과의 애정문제에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뜻의 흉몽입니다.

     

    10. 연예인과 게임하는 꿈

    - 뜻밖의 인물이 나타나 연인관계로 발전할수 있는 꿈

    지금까지 동경의 대상과 뜻밖의 상황으로 더욱 가까워 질수 있음

     

     

    11.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 본인의 어리석은 행동이나 실수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거나

    주변사람들과 안좋은 관계가 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

     

    12. 연예인을 집으로 초청하는 꿈

    -우리집 안에 좋은 소식을 가져올 꿈.

    기쁜일이 생겨 다함께 축하할 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13. 연예인과 데이트 하는 꿈

    - 알콩달콩 데이트 하는 꿈은 아주 좋은꿈입니다.

    여태까지 노력해왔던 일이 좋은 성과를 가지고올 것을 암시하는 꿈

     

    14. 내가 연예인이 되는 꿈

    - 흉몽. 

    주변사람들과의 갈등과 마찰로 인해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

     

    15. 연예인에게 망신살 당하는 꿈

    - 본인이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타인과 안좋은 관계가 되어

    마음고생을 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연예인에 대해 여러가지 상황에 맞춰

    해몽을 해보았는데요.

    원하는 정보가 있엇길 바랍니다 ^^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